
특명전대 고버스터즈(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 의 레드, 레드버스터 역을 맡은
스즈키 카츠히로 씨
http://ameblo.jp/doronjo666/entry-11176653667.html
라는 기사처럼,
[가면라이더 포제 오디션에서 낙방한 스즈키 카츠히로] 라는 타이틀이 꽤 오랫동안 붙어다녔죠.
사실 일본의 명문 게이오대학교 공학부 출신인 스즈키 씨는 딱히 남부러울거 없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슈퍼전대 시리즈의 레드 를 맡았으니, 수험생라이더 포제에 크게 미련을 둘거 같지는 않습니다.
* * *
특명전대 고버스터즈를 좋아하고,
코바야시 야스코를 좋아하고
시바사키 타카유키를 좋아해도
사쿠라다 히로무 라는 캐릭터를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걍 지르고 보는 독설" 캐릭터 이기 때문입니다.
몇몇 사람들에게 큰 상처를 주는 타입이죠...정의감에 불타올라도 다른 사람의 입장이나 감정을 배려 못하는게
영...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게 또 재밌는 점이,
'성장형 히어로'는 대부분 본인의 능력을 향상시키지만
레드버스터는 실력이 충분한 캐릭터라서, 작중에서 성장하는 건 능력면이 아닌 인성면입니다.
말투가 점차 부드러워지고, 타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게 되는 면이 점차 부각되는 것을 보고
"사스가 코바야시 여사님"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출, 설정은 모든 기획팀에서 담당한다 치더라도,
캐릭터의 성격, 말투 등은 각본가의 역량에 달려있기 때문이죠.
크게 흥하지는 못했고, SABAN에서도 수입하지 않았지만
특명전대 고버스터즈의 작품성은 정말 높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키아이템 팔아치우는 전대가 아닌, 고버스터즈같은 스토리 중심의 슈퍼전대 시리즈가 하나 더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Busters-Ready...GO-!


덧글
묘한 운명인건가요.
가면라이더 포제의 주인공인 후쿠시 소타와는 미사키 넘버원에서 동시에 데뷔한데다 그 다음작인 시마시마까지 같이 출연했다. 거기에 둘 다 가면라이더 포제 오디션을 봤었고 한명은 포제의 주인공, 한명은 고버스터즈의 주인공이 되었다. 덕분에 가면라이더X슈퍼전대 슈퍼 히어로 대전까지 같이 출연하게 되었다. 그리고 2년 후, 약해도 이길 수 있습니다에서 또 같이 나왔다.
...라고 써있네요...두사람 정말 인연이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