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체인지] GC13 가면라이더 고스트 무겐 다마시 ㄴ 가면라이더 고스트 (15)


오랜만(?)에 해보는 피규어 날림리뷰(??) 입니다 - 정작 본인은 이딴 포스트를 '리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오늘 도착하면 가면라이더 고스트의 최종폼 고스트 무겐 다마시의 고스트 체인지 피규어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제가 블로그에서 언급을 잘 안했지만,
사실 헤이세이라이더 2기 최종폼 중에선
가면라이더 고스트 무겐 다마시 를 가장 좋아합니다.
(디자인이 가장 멋지다고 생각하는건 가면라이더 위자드 인피니티 스타일 입니다.)

저 싸구려 스티커같은 번쩍번쩍함이 묘-하게 끌리더군요.

서양스타일 디자인의 가면라이더가 인을 맺는 모습 멋지지 않나요 ㅋㅋ

다시 이야기를 완구로 돌려보겠습니다.
개봉!

실제 슈츠와 다르게 라메가 들어간 투명색 보디 입니다.
손가락이 그대로 보이네요;;

무겐 고스트 파카 입니다.
그럼 변신!

아~이
밧치리미나-밧치리미나-!
초! 개안! 무겐-!

코트를 입혀보았습니다.
생각보다(<-진심으로)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
전-혀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보네요.


보이즈 토이 답게 도색에 대해서는 기대를 안했지만,
적어도 손 만큼은 검은색이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진짜 아쉽네요.
보이즈 토이에서 도색에 아쉬움을 느끼는건 처음인듯 싶습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도색에 대한 얘기는 많이 아프니까(ㅋㅋㅋ) 여기까지하고,
조형은 좋습니다. 특히 정말 박수쳐주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부분은 뒷통수 입니다.
뒷통수를 슈츠에 가깝게 표현하려고 노력을 많이 한게 눈에 들어옵니다.

옆에서 보이는 저 뒷통수 부분!
아 근데 이렇게 보니 무지개뿔 도색도 미묘하네요 (도색 얘기 안하기로 해놓고...ㅠㅠ)

유일하게 소장중인 고스트 체인지 두개다 무기가 부속되어있지 않네요 ㅠㅠ
무겐은 고스트의 모든 무기를 가져다 쓰는게 매력 중 하나인데 말이죠

그래서 유일한 가면라이더 고스트 SHF 인 투혼 부스트 다마시를 꺼내보았습니다.
SHF 그레이트풀은 예약해두었으니, 고스트 피규어는 이렇게 세개가 되네요.
정작 기본폼인 오레 다마시 관련 피규어는 하나도 없습니다 ^^^^^^^^^ 본편에서 비중도 없고 ㅠ

아 역시 무기가 있어야 멋이 쪼오금 살아나는 느낌이 드네요

마무리
요즘 안마이저라는 적 간부급에 위치한 적들을 순살시키는 역할로 활약중인 가면라이더 고스트 무겐 다마시의
고스트 체인지 시리즈 피규어 였습니다.
편하게 가지고 놀기에는 괜찮지만, 완구 피규어에 디테일을 기대해선 안된다는 걸 다시한번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자 이제 S.H.Figuarts 가면라이더 고스트 무겐 다마시 예약만 기다리면 되겠군요!
타입트라이드론이 지난주에 예약개시한걸로봐서 재수없으면 또 몇년이나 기다려야할지도 모르겠네요 ㅠㅠ
그래도 나오면? 필구입니다!


덧글

  • 니킬 2016/08/22 21:52 #

    슈트의 검은 바탕 부분이 없으니 완전히 비치는게 정말 '유령'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군요.
    GC 시리즈는 P반다이 한정을 더하면 파카 고스트나 무기를 다 모을 수 있는데, 피겨아츠는 지난 행사에 후디니가 전시되긴 했지만 다른 애들 배리에이션은 이번달에 나온 무사시 다마시 말고는 다른게 뭐 나오기나 할지 애매해보이는게 피겨아츠로만 모으는 입자에서는 애매한 느낌입니다.;;;
  • 미카엘리스트 2016/08/24 00:37 #

    피겨아츠로 15명 위인들이 다 나오긴할지 의문입니다...전시하는걸로봐서 제품들은 완성되어가는거 같은데 과연 판매는 할런지...보나마나 세트로 판매할텐데 그럼 가격이 올라갈테니 또 팔릴지 의문도 들고....여러모로 골치아프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